본문 바로가기
얻어가시오, 생활정보

코나 하이브리드 가격, 연비, 단점 의외네?

얻어가시오, 생활정보 2021. 1. 5.
반응형

코나 하이브리드 가격, 연비, 단점 의외네?

얼마 전에 코나 전기차가 화재가 남으로 인해서 하이브리드 모델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적지 않아 졌는데요. 코나 하이브리드 가격과 연비, 단점 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려고 합니다.

코나 하이브리드

일반적으로 하이브리드 차량은 연비가 좋지만 부품비 때문에 망설여지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습니다. 하지만 현대 코나 하이브리드 가격을 보면 고민되시는 분들이 계실 법도 할 것 같은데요.

 

본론으로 들어가기 전에, 평소 현대 코나 하이브리드와 관련된 정보와 생활에 도움되는 정보는 지금 아래를 참고하시면 도움 되겠습니다.

코나 하이브리드 자세히 알아보는 법

 

 

코나 하이브리드배기량이 약 1,600cc입니다. 그리고 전장 4,205mm, 전고 1,550mm, 전폭 1,800mm, 축거 2,600mm의 수치를 보이고, 복합 연비는 19.3km/L로 준수한 연비에 속하는데요. 총출력은 141마력의 출력을 보입니다. 타이어 휠 인치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긴 합니다.

 

코나 하이브리드 가격은 옵션에 따라서 600만 원까지 차이가 나게 되는데요. 실내 공간이 개인적으로는 보통이라고 생각하는데요. 2열 좌석을 좌, 우 개별로 폴딩 할 수 있어서 실용도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인기글도 더 읽어보세요!

2020/12/17 - [얻어가시오, 생활정보] - 폭스바겐 아테온 가격은? 프로모션 놓치면 후회하는 이유 (+그 밖의 색상 등등)

2020/10/25 - [얻어가시오, 생활정보] - 계절이 뭔 상관이야? 언제 가도 좋은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계절이 뭔 상관이야? 언제 가도 좋은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언제 가도 좋은 제주도 가볼만한 곳 10곳 제주도, 언제 가도 좋은 제주도는 정말 시간만 있으면 가고 싶은 여행지 1위라고 생각하는데요. 그래서 성인이 된 이후로 시간만 나면 계속 제주도를 가

wjdjung.tistory.com

저는 코나를 타본 입장으로서 주행감도 나쁘지 않고, 실내에 편의가 잘 되어 있다고 생각되어서 좋더라고요. 센터패시아 쪽에 있는 스크린도 10.25인치의 넓이로 보기가 좋은데요. 코나를 포함해서 더 알아보고 싶은 정보나 관심이 갈 만한 내용은 지금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코나의 경쟁 모델이라고 하면 니로 하이브리드를 생각하실 텐데요. 트렁크에 적재할 물건만 많이 없고, 탑승 인원이 평소에 적다면 코나를 추천드리는데요.

 

여기서 더 좋은 점은 안드로이드, 애플, 카플레이 등, T맵과 연동이 되기 때문에 따로 스마트폰을 켜놓을 필요도 없을 것 같습니다. 핸들에 있는 조작 버튼들도 주행할 때 안전적인 면에서 좋더라고요.

 

사실 조금이라도 불편하면 엄청 신경 쓰이지 마련이잖아요. 옵션들도 충돌 회피 옵션상향 등 보조, 차선 유지 기능 등의 운전하는데 세심한 기능들이 많은데요. 더 세부적인 가격이나 옵션, 그리고 다른 중고차 가격 등의 평소 궁금했던 다른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코나 하이브리드의 단점이라고 하면 개인적으로는 크게 없다고 생각합니다만, 부품비는 공통되는 단점 아닐까요? 하이브리드 자체의 차 값도 예전보다 비싸다는 느낌은 그렇게 없는 것이 사실입니다. 코나 이 외에도 다른 모델도 보시면 도움될 것 같습니다.

 

◈이전에 언급했던 모델도 꼭 참고해보세요.

2020/10/20 - [얻어가시오, 생활정보] - 르노삼성 xm3 가격, 성능, 제원, 연비 - 쿠페형 소형 suv

 

르노삼성 xm3 가격, 성능, 제원, 연비 - 쿠페형 소형 suv

xm3 가격, 성능, 제원, 연비는? 점점 소형 suv와 준중형 suv의 판매량이 늘어나는 것을 보면 이런 suv를 원하는 분들이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그동안 새로운 자동차를 출시를 잘하지 않던 르노삼성

wjdjung.tistory.com

이렇게 코나 하이브리드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항상 차를 구입하거나 구경할 때에는 설레는 마음도 있고, 기대되는 마음이 가득한데요. 위의 내용과 더불어 도움될 만한 정보와 생활에 유용한 정보는 지금 아래를 참고해보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