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얻어가시오, 생활정보

폭스바겐 아테온 가격은? 프로모션 놓치면 후회하는 이유 (+그 밖의 색상 등등)

얻어가시오, 생활정보 2020. 12. 17.
반응형

폭스바겐 아테온 가격은? 프로모션 놓치면 후회하는 이유

요즘 폭스바겐을 보면 세단을 포함해 SUV 차량까지 국내에 합리적인 외제차를 놓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는 듯한 느낌이 들고 있는데요. 실제로 예전보다 도로에서 많이 보이고 있어서 더 실감되는데요.

폭스바겐 아테온

이번 글에서는 폭스바겐 프로모션, 제원 등 여러 가지에 대해 살펴볼 예정인데요. 폭스바겐 아테온 가격을 포함해서 더 궁금한 점이나 개인적으로 더 알아보고픈 정보는 지금 아래를 통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폭스바겐 아테온 가격 등 자세하게 알아보는 방법

 

 

폭스바겐 아테온은 실내도 그렇고, 여러가지 기능들을 보면 최신으로 되어 있는 편리한 기능을 장착해놓았는데요. 새 차 구입을 원하시는 분들은 가격도 잘 따져보시고 사는 것이 좋겠는데요. 국내에서 알아주는 좋은 차들과 가격을 비교해보면 많이 차이가 안 나거든요.

 

◈인기 있는 글도 함께 읽어보세요!

2020/10/20 - [얻어가시오, 생활정보] - 르노삼성 xm3 가격, 성능, 제원, 연비 - 쿠페형 소형 suv

 

르노삼성 xm3 가격, 성능, 제원, 연비 - 쿠페형 소형 suv

xm3 가격, 성능, 제원, 연비는? 점점 소형 suv와 준중형 suv의 판매량이 늘어나는 것을 보면 이런 suv를 원하는 분들이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그동안 새로운 자동차를 출시를 잘하지 않던 르노삼성

wjdjung.tistory.com

먼저 연비를 보면 디젤 모델 2.0 기준으로 15.2km/L이고, 고속도로에서는 최대 20~25km/L까지 하니 더 좋지 않나요? 중형 세단의 격을 높여주는 또 한 가지가 있습니다. 승차감이 아주 좋다는 것인데, 인테리어 또한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폭스바겐 아테온 가격약 5,400만원~약 6,200만 원으로 되어 있는데, 프로모션을 활용한다면 800만원~1000만원 정도를 아낄 수 있다는 것, 사실 저 정도 금액을 조금이라고 하기에는 무리가 있죠. 위의 내용과 더불어 더 알고 싶은 정보나 유용한 내용은 지금 아래를 참고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폭스바겐 아테온 가격 및 옵션, 기능 자세히 알아보는 법

 

 

폭스바겐 아테온 가격과 더불어 더 좋은 점이라고 하면, 차량 반납 서비스가 유형에 따라 200~300만 원까지 지원해준다는 것도 마음에 듭니다.

 

폭스바겐 아테온은 주차를 잘 못하시는 분들에게 좋을 것 같은데요. 주변의 모습을 보여주기 때문에 인식하기가 편하다는 장점과 함께 차선 유지, 차량 거리를 유지시켜 주기 때문에 안전함까지 갖추었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인기글도 읽어보세요!

2020/10/12 - [얻어가시오, 생활정보] - bmw 5 시리즈 페이스 리프트 출시일 523d, 530e 성능, 프로모션, 가격표 한 눈에 알기

 

bmw 5 시리즈 페이스 리프트 출시일 523d, 530e 성능, 프로모션, 가격표 한 눈에 알기

bmw 5 시리즈 출시일, 프로모션, 가격표 bmw 5 시리즈는 이번에 총 7가지의 모델로 나오게 됩니다. bmw 5 시리즈 페이스 리프트 출시일은 2021년 4월로 예정되어 있고, '523d', '523d xDrive', '520i', '530i', '5..

wjdjung.tistory.com

센터페시아 쪽에 있는 스크린의 크기도 준수합니다. 그리고 트렁크 얘기를 안 할 수 없는데요. 발을 뻗으면 자동으로 열리고 최대 1,550L의 적재공간이 있다는 것이 좋고, 최대 190마력의 출력으로 나쁘지 않습니다.

 

수입차는 시간이 지날수록 감가율이 높기 때문에 중고를 노리시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데요. 차량의 이전 내용들을 모두 잘 보시는 게 구입에 도움이 되겠죠? 위의 내용과 더불어 더 알아보고 싶은 것은 아래를 통해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그 밖에 폭스바겐 아테온 자세히 알아보기

 

 

폭스바겐 아테온 외부 색상은 총 5가지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딥 블랙 펄 이펙트, 피릿 실버 메탈릭, 우라노 그레이 논 메탈릭, 퓨어 화이트 논 메탈릭, 커쿠마 옐로 메탈릭 이렇게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 밖에 여러 가지로 고민되는 부분은 옵션을 세세하게 추가하는 것일 텐데요. 위의 내용을 포함해서 도움될 만한 내용과 관련된 정보들을 아래를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