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얻어가시오, 생활정보

내가 선정한 다우니 향기 순위 TOP 5 - 냄새걱정 없는 다우니 향 추천

얻어가시오, 생활정보 2020. 9. 29.
반응형

다우니 향 추천은 다우니 향기 순위를 참고해보아요.

다우니는 제가 학창 시절 때부터 사용하고 싶었지만, 집 안의 실세인 어머니를 따라가는 것이 그래도 좋겠죠? 그래서 항상 다른 섬유유연제를 써서 아쉬웠는데 이젠 항상 다우니를 사용하고 있어요. 향기가 좋은 것도 있지만, 냄새가 오래가기 때문에 땀을 조금 흘려도 냄새가 없어지지 않아서 좋았어요.

다우니 향기 순위

 

각각 사람마다 좋아하는 향기가 다 다르겠지만 이번 글에서는 다우니 향기 순위를 개인적으로 선정해보려고 합니다. 다우니를 포함한 섬유유연제에 대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겠습니다.

 

 

 

내가 선정한 다우니 향기 순위 TOP 5

  • 5위: 진한 꽃 향기가 매력적인 '화이트 릴리 향'인데요. 개인적으로 더운 여름에 많이 사용하려고 하는이에요. 제가 땀이 많은 편이라 향이 약한 것보다는 확실한 것을 선호하기 때문이에요.
  • 4위: 순하고 안기고 싶은 냄새가 나는 듯한 '코튼 퓨어 러브 향'은 냄새의 지속력이 좋은 편이고 많은 분들이 사용할 정도로 좋았어요.
  • 3위: 복숭아 향이 은은하게 나는 '어도러블 향'은 향기가 약한 편은 아니었고, 주로 여성분들이 사용하기에 좋은 향으로 느껴졌었어요.
  • 2위: 비누에서 나는 향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2위가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바로 '레몬그라스 라일락향'인데요. 깔끔한 향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사용하기에도 딱 좋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1위: 대망의 1위입니다. 습도가 있을 때에 효과가 2배로 증가하는 향기, '다우니 엑스퍼트 실내건조 자스민향'입니다. 처음에 알게 되었던 것은 지인을 통해서 알게 되었는데요. 부드러운 향에 빨래 쉰내 제거에도 효과가 좋아서 주로 장마철에 잘 사용하고 있어요. 위의 향을 포함하여 다른 정보들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좋겠어요.

 

내가 생각한 다우니 향 추천

저는 개인적으로 1위에 나와있는 것을 자주 사용하는데요. 실제로 처음 사용해봤을 때가 한창 태풍과 비가 많이 올 때에 사용했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쉰내가 나지 않아서 점찍게 되었던 것 같아요.

 

가을, 겨울에 다른 향을 사용하고 싶을 때에는 '아로마 플로럴 향'을 사용하고 있어요. 다우니의 대표적인 향으로 거의 모든 사람들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해서 다우니 향 추천은 이것으로 정하게 되었어요. 남자, 여자를 구분 짓지 않아도 되는 향이어서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지금까지 다우니 향기 순위 TOP 5와 다우니 향 추천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다우니 말고도 다른 섬유유연제를 선호하시는 분들도 계실 거라고 생각해요. 개인적인 취향은 다 다르니까요. 아래를 참고한다면 더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